viernes, 7 de agosto de 2009

·☆ 090807 MC몽, KBS 스케치북에서 감동의 무대 선사

MC몽, KBS 스케치북에서 감동의 무대 선사
  • 가수 MC몽이 지난 4일 진행된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현장에서 5집‘휴매니멀’ 타이틀곡 ‘인디언 보이’와 히트곡을 열창하며 전율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7일 소속사 MA와일드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C몽은 이날 녹화무대에서 ‘인디언 보이’로 오프닝을 장식했고 객석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1200여명의 관객이 ‘인디언 보이’ 후렴구를 한 목소리로 따라 불러 최고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덧붙였다.

    MC몽은 사회자와의 대화에서 “녹화가 시작되기 전 까지는 관객이 어떤 가수가 나오는 지 모르는 유일한 방송이라 무대에 처음 등장할 때 반응은 긴장되고 걱정된다”면서 “객석에서 너무 뜨겁게 반겨줘 기쁘다”고 말했다.

    ‘인디언 보이’ 무대에 MC몽과 함께 올라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꼬마 래퍼 비아이(B.I)가 함께 이야기를 나눠 호응을 얻었다.

    B.I는 “MC몽이 좋은가 빅뱅의 지드래곤이 좋은가” 라는 사회자 질문에 “사는 것은 MC몽 형을 닮고 싶고, 얼굴은 지드래곤 형을 닮았으면 한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특히, MC몽은 음악 토크에서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음악에 대한 진지한 의견을 나누는 모습으로 관객에게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같은 소속사 신인 MAC와 함께 ‘소 프레시’를 열창했고 히트곡 ‘아이스크림’ ‘서커스’를 선사했다. 오늘 밤 MC몽 무대가 방송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
.

0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