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도 '스친소’ 뜬다, 유노-믹키-시아 '출동'
2008-11-10 오후 3:48:03
[OSEN=김민정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절친한 친구들의 인연을 찾아주기 위해 ‘스친소’를 찾았다.
오는 15일 방송될 MBC TV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는 동방신기 특집으로 마련됐으며 시아준수는 ‘놀러와’를 통해 소개한 이란성 쌍둥이 형을 데리고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전직 야구선수 출신인 시아준수의 형은 훤칠한 키와 출중한 외모로 여성 출연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평소 형과의 사이가 각별한 것으로 알려진 시아준수는 이날 형의 인연을 찾아주기 위해 듀엣 곡을 열창하는 듯 많은 것을 준비해 형제애를 과시했다.
유노윤호의 친구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지금까지도 매일 붙어 다니는 절친으로 고수를 닮은 외모에 끼와 매력을 겸비한 킹카로 알려졌다. 또 믹키유천의 친구는 소지섭을 닮은 외모와 재치가 돋보이는 훈남으로 촬영 내내 큰 웃음을 선사했고, 믹키유천 또한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코믹한 개인기와 개그로 신선한 모습을 선보였다.
동방신기 특집으로 마련된 ‘스친소’ 20기 데이트는 유노윤호, 믹키유천, 시아준수, 붐, 이현지, 김새롬이 절친한 친구의 인연을 찾아주기 위해 주선자로 활약했으며 오는 15일 오후 5시 25분부터 70분 간 방송될 예정이다.
ricky337@osen.co.kr
***************
says aboput eh progrma 'fridns' and remmeber school??
cool!! i want too see this =)
.
.
.
♥
lunes, 10 de noviembre de 2008
·♥ [Info] 10.11.08 DBSK Star friends 동방신기도 '스친소’ 뜬다, 유노-믹키-시아 '출동'
Suscribirse a:
Comentarios de la entrada (Atom)
0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