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rnes, 17 de septiembre de 2010

[17.09.2010] 정엽, '러브 유' 공개직후 2NE1-이승기-동방신기3인 제치고 1위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리더 정엽의 두 번째 단독 싱글 '러브 유(Love you)'가 17일 공개하자마자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17일 공개된 '러브 유'는 꿈속에서 함께 길을 걷는 연인의 따스하고 달콤한 그림이 그려진 프로포즈 곡이다.


피아노 선율만으로 그려내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러브 유'는 피아노와 정엽의 목소리 외에 다른 악기의 필요성을 전혀 느낄 수 없다. 피아노 연주는 정엽의 소울 메이트인 에코브릿지가 함께 했다.


'러브 유'를 접한 누리꾼은 "오직 정엽만이 표현할 수 있는 노래다", "노래를 들으니 여자친구에게 잘해줘야겠다", "결혼식 때 듣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표하고 있다.


소속사 산타뮤직은 "2NE1 이승기 동방신기3인의 음원과 같은 시기에 공개 됐지만 공개 첫날 아침부터 포털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상위권을 유지 하고 있어 좋은 출발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정엽은 내달 초 사랑을 노래한 '러브 유'와 반대로 이별의 공허함을 노래한 '위드아웃 유(without you)'를 연이어 공개하고 10월 23일, 2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young@tvdaily.co.kr]




..

0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