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eves, 31 de diciembre de 2009

·☆ 091231 Big Bang Best new impression of the target Records 빅뱅 日레코드대상도 최우수신인상

빅뱅 日레코드대상도 최우수신인상


인기그룹 빅뱅이 올해 일본에서 최우수신인상을 거푸 수상했다. 외국인 가수로는 처음으로 2관왕을 달성했다.

빅뱅은 30일 저녁 도쿄의 신국립극장에서 TBS-TV로 생방송 진행된 제51회 일본레코드대상(일본작곡가협회 주최)에서 지난 20일 '제42회 일본유선대상'(전국유선음악방송협회 주최)에 이어 다시 최우수신인상을 수상해 2관왕의 위업을 달성했다.

빅뱅 멤버 대성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될 줄 정말 몰라 지금 떨린다"고 말했으며, 탑은 사회자의 갑작스런 질문에 통역 없이 우리말로 "응원해 주시는 일본 팬 여러분 감사하다"고 말해 행사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 다른 멤버 지-드래곤은 이들과 함께 신인상 무대인 '가라가라 GO!!'를 선보인 뒤 우수작품상 수상곡인 3인조 그룹 윈즈(W-inds.)의 '레인 이즈 폴린(Rain Is Fallin)', 그리고 최우수신인상 앙코르를 포함해 3차례나 무대에 올랐다.

빅뱅은 올 6월 데뷔 싱글 '마이 헤븐(MY HEAVEN)'을 오리콘 3위에 올려놓으며 일본 가요계에 성공리에 입성했다.

한편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우수작품상을 수상한 동방신기는 수상곡인 'Stand by U'를 멋진 하모니로 열창한 뒤 객석에서 빅뱅의 쾌거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충청일보 =조신희 (연합뉴스)







































0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