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rnes, 19 de septiembre de 2008

동방신기미로틱 전격공개 "메가톤급 아이돌 대격돌"



i need got o class soo later edit *-*


동방신기미로틱 전격공개, '아이돌 춘추전국대전'에 출사표 던져!

동방신기는 19일 4집 타이틀곡 ‘주문’의 음원을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선공개하고, 오는 21일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동방신기 가을 미니 콘서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동방신기의 앨범 ‘미로틱(Mirotic)’이 1년 7개월 만에 국내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만큼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동방신기는 한동안 일본 활동에만 매진해와 국내 팬들은 오랜 목마름을 견뎌야했다.

19일 동방신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4집 앨범에는 세련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리버스비트(Reverse beat) 댄스곡 ‘주문’을 비롯, 발라드, R&B, 애시드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이 실린다.

특히 4집 앨범에는 동방신기 멤버들이 직접 작사한 노래도 2곡이나 실려 눈길을 끈다.

시아준수가 작사한 '노을.. 바라보다'와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한 'Love in the Ice'가 그것이다. '노을.. 바라보다'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호소력 있는 동방신기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팝 발라드 곡이며, 사랑하는 여인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감성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Love in the Ice'는 일본 3번째 앨범 'T'에 수록된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최강창민은 한국어버전 작사를 맡았다.

이 밖에도 'Wrong Number'는 영웅재중의 랩이 매력적인 곡이며, 일렉트로닉 비트와 현악의 선율이 조화된 'CRAZY LOVE'는 인기 작곡가 김영후가 영화 '너는 내 운명'을 보고 영감을 얻은 곡이다. 1980년대 이용의 히트곡을 새롭게 탄생시킨 영웅재중의 솔로곡 '잊혀진 계절' 또한 리메이크곡으로 주목받고 있다.

4집에는 또한 작곡가 유영진의 S.M.P 장르의 'HEY!(Don’t bring me down)', 신나는 클럽댄스 곡 '악녀(Are you A Good girl?)', 애시드 재즈곡 '무지개(Rainbow)', 인도 악기 Sitar가 독특한 느낌을 선사하는 '낙원(PARADISE)', 부드럽고 감미로운 분위기의 '넌 나의 노래(You're my melody)' 등이 담겨있다.

0 comentarios: